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공부 잘하는 방법 감태추출물이 효과적인 이유

by 율현영 2017. 9. 26.

공부 잘하는 방법 감태추출물이 효과적인 이유

공부 잘하는데 감태추출물이 효과적인 이유천연수면제라 불릴 만큼 숙면효과가 있기 때문에 바로 짧은 시간을 자더라도, 좀 더 푹 잘 수 있도록 도와주기 때문입니다. 숙면을 함으로써 공부하는데 가장 힘쓰는 뇌를 휴식하게 하고, 피로 해소 하는데도 효과가 있기 때문에, 좀 더 좋은 컨디션으로 효율적으로 공부를 할 수 있게 됩니다. 또한 지금까지 연구결과 치매에도 어느 정도 효과가 좋다고 하니, 기억력 향상에도 도움이 되지 않을 까 합니다.

천연수면제 감태추출물

한국식품연구원의 연구결과에 의하면 감태에 풍부하게 들어있는 플로타닌이라는 성분이 중추신경계의 흥분을 억제하는 ‘가바수용체’를 활성화해 준다고 합니다. 이 ‘가바수용체’라는 것이 활성화 되면 자연스럽게 숙면을 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바나나, 양파, 국화, 상추 등 수면에 도움이 되는 식품들이 다양하게 있지만 최근 모 TV 방송프로에서 감태를 포함 불면증에 도움이 되는 식품들의 추출물로 효과실험을 한 결과 감태 추출물의 효과가 가장 높았다고 합니다. 이 방송 이후 잠 잘 오는 방법으로 천연수면제인 감태 추출물이 더욱 주목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공부 잘하는 방법 잠이 잘 오게 도와주는 천연수면제 감태

공부를 잘하기 위해서는 수면의 질을 관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물론 적게 자고 오랫동안 공부할 수 있으면 좋겠지만, 실제로 부족한 수면은 기억력과 IQ를 현저하게 떨어뜨려 공부 효율성도 매우 떨어집니다. 우리가 공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뇌의 피로를 다 풀고, 쉬게 하는 유일한 시간이 바로 수면시간입니다.

감태 추출물을 섭취하게 하면 복용 전보다 뒤척이며 자는 시간이 15%->9%로 줄어들었다고 합니다. 즉, 뒤척이는 시간(깨어있는 뇌파)가 줄어들면 깊은 잠을 유도될 수 있게 되기 때문에 수면의 질이 높아진다고 할 수 있습니다. 화학물질로 만든 수면제와는 달리 부작용도 전혀 없다고 합니다. 아래 방송 참고하세요.

감태추출물 효과 KBS 뉴스 보기 클릭

감태 요리법

감태는 김처럼 밥을 넣어 싸 먹을 수 있습니다. 건조된 감태를 갈아서 요플레에 넣어서 먹으면 감태의 쌉쌀한 맛이 덜해서 먹기 더 쉽습니다. 부침가루에 넣고 감태 전을 하거나, 짭조름한 감태 무침도 별미입니다. 아래 영상 참고하세요.

공부의 신 강성태 님도 공부를 잘 하기 위해서는 충분한 수면이 중요하다고 하였습니다. 수면의 질을 높이는 감태를 포함한 다양한 식품을 많이 드시고, 하시는 공부에도 좋은 결과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공부 잘하는 법 관련 다른 글도 읽어보세요.

  1. 공부 잘하는 습관 31가지와 상위 1% 학생들의 공부 습관
  2. 공강성태 영단어 어원맵 다운받기
  3. 공부의 신 강성태의 66일 습관달력 공부습관 66일이면 충분하다.
  4. 자기소개서 쓸 때 필수템 자소서 글자수세기 맞춤법검사기 TOP4 사이트 소개
  5. 영어 단어 수 쉽게 셀 수 있는 방법들 소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