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미리 느껴보는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 캐롤 모음

by 율현영 2017. 11. 26.

미리 느껴보는 크리스마스!! 크리스마스 캐롤 듣기

2017년의 즐거운 크리스마스가 한달 남짓 남았습니다. 올해도 사랑하는 가족, 친구들과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계획하며, 미리 크리스마스 기분을 만끽하시라고 크리스마스 캐롤 모음들을 찾아보았습니다.

크리스마스에 듣기좋은 팝송,겨울에 듣기좋은 어쿠스틱팝송,크리스마스 캐롤 모음,Christmas Carol,Christmas Songs

크리스마스와 겨울에 듣기 좋은 어쿠스틱 팝송과 캐롤 모음으로 크리스마스 시즌의 카페에서 들었을 법한 분위기의 곡이 가득합니다. 부드럽고 서정적인 곡으로 가득해서 편안하게 듣기 좋습니다.

출처 : 유튜브 MAYBE BABY 채널

피아노로 듣는 크리스마스 캐롤 | 크리스마스 캐롤 매장음악

우리가 잘 알고 있는 크리스 마스 캐럴 선율이 피아노 건반을 타고 흐르면서 잔잔하니 마음이 정리되고 기분이 좋아지게 만드네요.

출처 : 핑크에이드 Relaxing Music 채널

크리스마스 특별 영상! 캐롤 기타 커버 (Christmas Carol Guitar Cover) [바른음악생활]

유튜브의 기타강의 채널 Grab the Guiter를 운영하는 두 청년의 이야기와 농익은 연기를 기타연주와 함께 보여주는 바른음악생활에서 크리스마스 캐롤 키타 커버 영상을 업데이트 하였습니다. 기타실력도 매우 좋지만 연기력이 넘무 좋아 매우 정감가는 친구들입니다.

출처 : Grab the Guitar 채널

크리스마스 캐럴과 동화 핑크퐁!

우는 아이도 뚝 그치게 하는 육아도우미 핑크퐁의 캐롤버전입니다.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크리스마스 하세요.

출처 : 핑크퐁(인기동요, 동화) 채널

언제 들어도 기분 좋은 크리스마스 캐롤 들으시면서 크리스마스 때 좋은 추억들 만들길 바라겠습니다. 추운 겨울 감기 조심하세요.

크리스마스 캐롤 관련 다른 글도 읽어보세요.

  1. 신나는 캐롤 징글벨 듣기 모음 함께 들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