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해외여행정보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여행을 진에어 지니플레이(JINI Play)와 지니키즈밀 서비스 소개해요.

by 율현영 2017. 12. 24.

이번 포스팅은 진에어 지니플레이진에어 키즈밀 서비스를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아이와 함께 근처 식당가기도 힘든데, 아이와 장거리 비행을 오랫동안 함께 하기 위해서는 미리 든든한 준비가 필요합니다. 여행전문 사이트 Skyscanner 아이와 함께하는 장거리 비행에 성공하는 방법 7가지라는 글에서 장거리 비행 시 준비해야 할 것이 동영상과 아이가 좋아하는 간식거리라고 하였습니다. 진에어로 장거리 비행 시 이 두 가지를 해결해주는 것이 바로 지니플레이와 지니키즈밀 부가 서비스 입니다.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여행을 진에어 지니플레이(JINI Play)와 지니키즈밀 서비스 소개해요.

진에어 지니플레이


Jeanair jini play serviceJeanair jini play service

진에어 지니플레이는 기내에서 발생되는 wifi신호로 개인기기(핸드폰, 테브릿PC)에 접속하여, 일정금액을 지불하면 진에어에서 제공하는 영화, 단편물, 애니메이션, 음악 등 다양한 콘텐츠를 볼 수 있도록 하는 서비스 입니다.

지니 플레이 이용방법

  1. 탑승전 JINI PLAY앱을 설치(최신업그레이드)하세요.
  2. 비행기 모드로 변경 후 기내 와이파이에 연결하고 JINI PLAY앱 또는 인터넷 브라우저를 실행합니다.
  3. 원하는 영상을 선택한 후, 구매버튼을 클릭하여 결제화면으로 이동합니다. 한 번의 결제로 JINI PLAY의 모든 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지니 플레이를 이용하면 좋지만 사실 상 비용이 더 들어가게 되므로 작은 팁을 드리자면, 여행 가시 전에 핸드폰이나, 노트북, 테블릿 PC 등에 아이들 또는 어른 들이 좋아하는 영화, 음악 들을 빵빵하게 채워 가시는 것도 방법입니다.

지니 플레이 서비스 요금

  1. 도쿄/오사카/삿포로/오키나와/타이페이 이용 가격 : 5,000원($5)
  2. 홍콩/마카오/괌/세부/하노이/다낭/칼리보/시안/사이판 이용 가격 : 10,000원($10)
  3. 코타키나발루/방콕/비엔티안/푸켓/조호르바루 : 15,000원(15$)
  4. 하와이/케언스 이용 가격 : 20,000원($20)
  5. 태블릿 PC 렌탈 서비스 : 사전 구매 10,000원($10), 현장구매 12,000원($12)

진에어 키즈밀

jinair jini kids mealjinair jini kids meal

출발 72시간 전까지 고객서비스센터(1600-6200)로 사전 예약을 하면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메뉴는 한국 출발편에는 스파게티와 포도쥬스가 제공되고, 해외 출발편에는 불갈비 치즈버거와 요플레 등이 제공됩니다. 가격은 메뉴 당 각 10,000원($12) 입니다.

이상 진에어 지니플레이와 지니키즈밀에 대한 포스팅이었습니다. 앞에서 짧게 언급한 아이와 장거리 비행 성공하는 7가지는, (1)여행 전 아주 오랜 시간을 날아서 다른 곳으로 간다는 점과 비행기 내에서는 다른 사람들도 많아서 조용히 해야한다는 점을 미리 인지 시켜 준다. (2) 좌석을 스스로 선택하게 하는 것입니다. 창가 좌석을 앉아 창밖만 봐도 30분 이상은 훅 지나갑니다. (3)장난감과 동영상 : 아이들이 평소 좋아하던 장난감이나, 색연필, 도화지, 플레이도우, 스티커북, 그림책 등 이며, 동영상은 모든 놀이가 끝나고 맨 마지막이 틀어주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4) 아이가 좋아하는 젤리, 크레커, 등 간식거리 멸균우유팩 등을 챙기는 것이 좋습니다. (5)아이 여벌옷도 많이 챙기세요. 등이었습니다.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아이들과 함께 즐거운 여행 되시기 바랍니다.

진에어 관련 다른 글도 읽어보세요.

  1. 진에어 온라인 체크인 안 됩니다. 꼭 발권 오픈 시간 맞춰가세요.
  2. 지니 플러스 시트와 사전 좌석 배정 서비스 이용하여 좀 더 편안한 여행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