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이직운 사업운 정확하게 보는 광명자원선생님과의 신점전화상담

by 율현영 2023. 4. 11.

  2023년이 시작되고 정신없이 지내느라 신년운세를 못보기도 했고, 요즘들어 사업적인 고민과 이직을 해야하는지 궁금한 부분이 있어서 천명사이트에 방문했어요. 천명은 제가 살면서 궁금한게 있을 때 마다 찾아보는 사이트에요. 나에게 조언을 주실 수 있는 사주, 신점, 타로점 보시는 실력있는 선생님들이 많으시거든요. 

  사주, 타로점으로 보는것도 좋지만 요즘 신점에 관심이 많아서 신점을 잘보시는 선생님을 검색했어요. 그래서 찾은 선생님이 광명자원선생님이세요. 

 저는 선생님을 먼저 선택할 때 후기를 먼저 봐요.. 55명이 44명이 친구에게 강력 추천한다는 점.. 사주 잘보는 곳 있으면 우리 꼭 친구들에게 전파하잖아요.. 10명중 8명이 친구에게 강력추천한다는건데 보고 나니 왜 추천해야하는지 이해가 가더라구요. 저도 벌써 블로그에 선생님 소개하고 있잖아요. 강추에요..

 

저같은 경우는 남편과 여러 사업을 하고 있는데, 사업을 일부 정리를 하고, 내일을 해야할지를 고민하고 있었거든요. 내 사업을 해야할지.. 새로운곳에 취업을 하여 이직을 해야할지.. 

결론은 이직보다는 저는 사업을 해야한다고 하네요. 제 운이 살아나서 사업을 잘 키울수 있다고... 

그리고 어떻게 사업을해야하는지 방법까지 알려주세요. 둥루물술이 아닌 어떻게 하면 좋을지 방법까지 알려주시니 궁금증이 싹 해결되는 느낌.. 

매매운에 대한것도 지금 팔면 손해인것을 알고 있지만 자금이 필요해서 매매해도 되는지 물어보니 하지 말라고 하네요. 금전적으로 풀리니 조금만 버텨보라고 조언을 해주시구요. 

그외 여러가지 얘기를 해주셨는데.. 30분이라는 시간동안 알차게 봐주셨어요. 평범하지 않는 질문들도 많이 했는데 친절하게 상담해주셔서 얼마나 감사한지..

 시간이 여의치 않아서 전화상담으로 봤는데.. 저희 집과 가까운곳에 계셔서 앞으로 궁금한것이 있으면 방문도 드려보려해요.

이용하신분들 후기를 보면, 사업/결혼생활 고민, 가족, 건강, 직장, 아이자녀 등 일반적으로 우리가 궁금해하는 주제들 모두 상담후 만족했다고 해요.  저는 사업운, 이직운을 봐서 사업운 이직운 궁금하신분들이 있으시다면 광명 자원 선생님 추천합니다. 

 https://chunmyu.ng/ymyfWMAqg

 

천명 - 신점 광명 자원 선생님

삶의 희망을 드립니다 | “절대 표현할 수 없는 것이 신점입니다.”

chunmyung.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