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맛집정보

계절밥상 9월 50% 할인 정보공유와 계절밥상 플러스친구 등록하는 법

by 율현영 2017. 9. 8.

계절밥상에서 플러스친구 전용 신메뉴 출기기념 9월 할인쿠폰을 발행되었습니다. 성인 2인 이상 식사 시 1인에 한하여 50% 할인되는 쿠폰입니다. 즉 성인 2명이 평일 점심에 방문할 경우 22,230원(7,450원 할인), 저녁이나 주말에 이용할 경우 35,850원(11,950원 할인)에 이용할 수 있는 것 입니다. 식사 주문 전 쿠폰(플친을 통해 받은 메시지)를 보여주면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계절밥상 9월 50% 할인 이벤트와 계절밥상 플러스친구 등록법

gyejeolbabsang 50% sale

가을 신메뉴 출시 기념 9월 50% 할인 이벤트 정보

  • 이용기간 : 2017년 9월 7일~ 2017년 9월 30일
  • 이용방법 : 성인 2인 이상 식사 시 1인에 한하여 50% 할인(4인 이상 식사 시 최대 2매 사용가능)이 되는 이벤트입니다.
  • 식사 주문 전 쿠폰(플러스 친구를 통해 받은 메시지)를 보여주셔야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잊지 마세요.
  • 계절밥상 전 매장 사용가능(인천 공항점 제외) 주변 계절 밥상 매장 찾아보기 클릭

플러스 친구 등록하여 매달 계절밥상 50% 할인권 받는 법

카카오톡 친구, 채팅방, 플러스친구 검색창에서 계절밥상을 검색합니다. 맨 윗줄 오른쪽에 있는 사람+ 버튼 누르시면 친구추가가 된 것이고, 친구추가 감사 메시지 받으시면 매월 1회씩 플러스 친구 전용 할인쿠폰 메시지가 전송되어 올 것입니다.

gyejeolbabsang plus friend gyejeolbabsang plus friend

맛있게 먹은 메뉴 인스타그램에 올리고 한라봉 오미자 에이드 무료로 즐기는 법

맛있게 먹은 메뉴를 예쁘게 찍어 #가을곳간, #계절맛스타그램 해시테그하여 올린 후 직원에게 보여주면 한라봉 오미자 에이드 에이드가 무료라고 합니다.

gyejeolbabsang instagram event

지금 가면 먹을 수 있는 계절밥상 가을 신메뉴는 무엇일까요?

gyejeolbabsang new menu

뜨끈 뜨끈한 얼큰한 꽃게탕 : 얼큰하고 뜨끈한 국물 한입, 통통한 게살 한입 가을별미 꽃게탕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다고 합니다.

gyejeolbabsang new menu 1

고소하고 진한 게장 비빔밥

gyejeolbabsang new menu 2

오직 이시기에만 맛볼 수 있는 귀한 별미 토종동아가 들어간 꽃게탕과 불고기전골: 임금님의 수랏상에 올랐다는 가을철 별미 동아를 맛볼 수 있다고 합니다.

gyejeolbabsang new menu 3

누룩장 숙성 풍미구이 : 누룩장 숙성으로 단백하고 고소한 계절밥상의 별미입니다.

계절밥상의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가 30만명에 달할 정도로 공격적으로 50% 할인 쿠폰을 제공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계절밥상 이용하실 분들은 계절밥상을 플친등록하셔서 플친 전용쿠폰으로 저렴하고 맛있게 드시면 좋겠습니다.

VIPs 9월 50% 할인 정보 관련 포스팅도 읽어보세요.
  1. 빕스 9월 셀러드바 50% 할인 가장 저렴하게 받을 수 있는 방법 공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