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은행 고객센터 안내
대구은행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대표전화 국내 1566-5050, 1588-5050, 해외 82-53-742-5050 입니다. 이용시간은 국내문의의 경우 평일, 토요일 9:00~18:00까지 입니다. 영업시간 이후에는 사고신고만 가능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구은행 고객센터는 전화 상담 외에도 이메일상담, 원격지원상담, 채팅상담 등이 가능합니다. 원격지원상담의 경우 인터넷 전용 상담 1661-5100으로 연락 하여 상담원이 원격으로 고객의 화면을 보면서 상담을 하는 서비스 입니다. 이용시간은 평일 9:00~18:00까지 입니다. 채팅상담은 평일 9:00~17:00까지 이용 가능하며, 은행 휴무일은 상담이 되지 않으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많이 하는 질문들은 게시판으로 모아 놓았으니, 상담 전화가 많이 밀려 상담이 어려운 경우 상담전 한번쯤 검색 해 보시고 해결방법을 찾아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구은행 주택청약 상품정보안내 (0) | 2018.04.23 |
---|---|
대구은행 atm 이용시간, 수수료, 이체한도, 인출한도, 입금한도 안내 (0) | 2018.04.22 |
2018년 4월 모의고사 난이도, 등급컷, 문제, 답지 공개 (0) | 2018.04.12 |
병원 간호사, 간호조무사 구인구직 사이트들 모음(널스잡, 잡유니에스, 코디잡 등) (0) | 2018.04.02 |
국민임대 51형 평수는 몇평? (0) | 2018.04.02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