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어린이집 보육교사, 선생님 구인구직 할 수 있는 사이트들 모음

by 율현영 2017. 11. 24.

어린이집 보육교사, 선생님 구인구직 할 수 있는 사이트들 모음

어린이집, 유치원 구인구직을 하기 위해 많이 찾는 대표적인 사이트로는 키드키즈고가네등이 있습니다. 이 두 개의 사이트는 구인구직 관련 정보 업데이트도 꽤 빠른 편이고 원장, 원감, 주임 교사, 정교사, 보육교사, 대체교사, 보조교사, 종일반교사, 영어교사, 미술 교사, 체육 교사, 음악 교사, 특기 교사, 장애인 전담교사 등 각 직종별로 실시간으로 교사 모집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정부에서 운영하는 중앙정보보육센터는 각 서울은 물론 각 지방 지역별 센터 홈페이지에 구인/구직 정보들을 얻을 수 있어 키드키즈, 고가네와 더불어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사이트 중 하나입니다. 그 외에도 꼬망세나, 워크넷 등도 어린이집 교사 구인구직 사이트로 많이 이용되고 있습니다.

키드키즈

키드키즈는 본래 어린이집 교육자료나, 운영에 필요한 자료들을 많이 보유하고 있어 어린이집 선생님들이나 기관에서 자료 참고하기 위해 많이 방문하는 어린이집, 유치원 유아교육전문사이트 입니다. 어린이집 선생님이나 유치원, 어린이집 등 기관에서 가장 많은 사람이 방문하는 사이트이기에 구인구직 정보 업데이트도 빠른 편입니다.

키드키즈 사이트 바로가기 : http://job.kidkids.net/

 Kid Kids Job SiteKid Kids Job Site

고가네 오픈포럼

고가네 오픈포럼도 어린이집 유치원 유아교육 전문 사이트로 키드키즈와 더불어 어린이집 선생님들이나 기관에서 많이 방문하는 사이트로 이곳 역시 구인구직 정보 업데이트가 빠른편 입니다.

고가네 사이트 바로가기 : http://www.gogane.com/main.htm

gogane job sitegogane job site

꼬망세

꼬망세 역시 많은 분들이 어린이집, 유치원 구인 구직을 위해 이용하는 사이트입니다.

꼬망세 사이트 바로가기 : http://job.edupre.co.kr/


꼬망세 구인구직사이트꼬망세 구인구직

중앙육아종합지원센터(중앙보육정보센터)

중앙육아종합지원센터는 국가에서 운영하는 육아지원 기관입니다. 중앙육아종합지원센터를 중심으로 부산, 대구, 강원, 충북, 충남, 경남, 경북 등 지역별로 센터들이 운영되어 지방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지역에 있는 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 내 인력뱅크 카테고리를 확인하시면 됩니다. 또, 지방에 사시는 분들은 키드키즈, 고가네에서 지역 찾기로 검색하셔도 거주하는 지역의 구인구직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각 지역별 육아종합지원센터 홈페이지와 연락처는 링크 들어가시면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중앙육아종합지원센터 어린이집 구인구직 사이트중앙육아종합지원센터 어린이집 구인구직 사이트

기타 워크넷이나 일반 구인사이트, 지역신문인 교차로 등에 구인하는 기관들도 있으니 어린이집 보육교사 구인구직하실 때는 한 곳만 살펴보지 마시고, 이곳저곳 다양하게 잘 살펴보시고 잘 살펴보시고, 각자 조건에 맞는 좋은 곳에 취업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보육교사, 어린이집 유치원 구인구직 사이트 모음 과련 글도 읽어보세요.

  1. 어린이집 보육교사, 선생님 구인구직 할 수 있는 사이트들 모음
  2. 꼬망세 어린이집, 유치원 선생님들의 교육 자료 참고 사이트 소개
  3. 고가네 유아포럼 : 어린이집, 유치원 선생님들의 교육 자료 참고 사이트(3)
  4. 키드키즈 사이트 소개 어린이집, 유치원 선생님들의 교육 자료 도우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