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병원 간호사, 간호조무사 구인구직 사이트들 모음(널스잡, 잡유니에스, 코디잡 등)

by 율현영 2018. 4. 2.

병원 간호사, 간호조무사 구인구직 사이트들 모음

병원 구인구직을 하기 위해 많이 찾는 대표적인 사이트로는 널스잡, 너스케입 등이 있습니다. 정부에서 운영하는 워크넷은 워크넷에 업데이트 되는 구인구직 정보뿐 아니라 잡코리아, 사람인, 인크루트 등의 채용정보도 함께 볼 수 있어 많은분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이 세개 사이트는 구인구직 관련 정보 업데이트도 꽤 빠른 편이고 간호사, 간호조무사, 방문간호사, 수간호사, 간호과장, 연구간호사, 산호간호사, 보험심사간호사, 상담간호사, 보건교사, 간호조무사, D-KEEP, E-KEEP, N-KEEP, 수술실보조, 치과조무사, 한의원진료보조, 피부관리사, 두피관리사, 응급구조사, 코디네이터, 상담실장, 물리치료사, 치과위생사, 치과기공사, 방사선사, 원무행정, 요양보호사, 임상병리사 등 각 직종별로 실시간으로 모집 정보를 보실 수 있습니다. 그외에도 코디잡 등이 있습니다.

널스잡(nursejob)

너스잡은 간호 의료직 취업포탈 입니다. 매일 올라오는 채용공고와 이력서의 수가 상당해 널스잡에 의하면 간호, 의료분야 1일 방문자수 1위인 사이트라고 합니다. 간호사 구인구직 외에도 피부관리사, 두피관리사, 응급구조사, 코디네이터, 상담실장, 물리치료사, 치과위생사, 치과기공사, 방사선사, 원무행정, 요양보호사, 임상병리사 등 다양한 전문직종 들의 구인구직도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널스잡 사이트 바로가기 : http://nursejob.co.kr/guide/01.php

너스케입

널스케입은 간호사의 구인구직에 좀더 집중되어 있습니다. 병원뿐만 아니라, 제약회사, 의료기기회사, 보험회사, 보건소, 보건진료소, 산업장, 학교, 연구소, 치과병원, 조산원, 공공기관 등의 구인구직 정보도 보실 수 있습니다.

너스케입 사이트 바로가기 : http://nursejob.co.kr/guide/01.php

워크넷

워크넷은 정부에서 운영하는 취업포탈 사이트로 워크넷에 업데이트 되는 구인구직 정보뿐 아니라, 잡코리아, 사람인, 인크루트 등의 채용정보도 함꼐 볼수 있어 많은분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원하는 직종을 검색하면 채용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워크넷 사이트 바로가기 : http://www.work.go.kr/seekWantedMain.do

코디잡

코디잡은 병원 코디네이터와 상담실장, 간호조무사를 전문으로 구인구직한는 사이트 입니다. 병원 코디네이터와 간호조무사 구인구직이 필요하신 분들은 코디잡 사이트에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코디잡 사이트 바로가기 : http://www.codijob.net/main/index.html#

기타 일반 구인사이트, 지역신문인 교차로 등에 구인하는 병원들도 있으니 구인구직하실 떄는 한 곳만 살펴보시지 마시고, 이곳저곳 다양하게 잘 살펴보시고, 각자 조건에 맞는 좋은 곳에 취업성공하시길 바랍니다.

댓글